본문 바로가기

가장 많이 쓰는 ERP/sERP 고객이야기

한번의 입력으로~ 증빙,전표처리까지 !


 sERP 활용 사례

우리 회사는 거래하는 은행이 6군데쯤 되어서 매일 계좌 조회를 하려면
은행별로 들어가 입출금 내역을 확인 해야 하는데 sERP에서는 한번 클릭으로
은행별로 입출금 내역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회사명 : 울산주물공업
업태/종목 : 주물제조


<회사소개>

울산주물공업은 45여 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용 프레스 금형 및 주철, 주조품과 선박용, 엔진베어링 시그멘트 주물 품을 생산 할 뿐만 아니라, 산업용 공작기계 부속 주강품도 생산하며 주문자의 사양에 맞춰 가공까지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도입전, 도입후 업무변화>

어느 날 사장님께서 "프로그램 하나 신청 했으니까 사용해 봐라" 그러셨죠. 그런데 며칠 후 프로그램 설치 한다고 담당 매니저께서 방문하여 설명하시는데, 기존 사용하던 게 편리 하니까 머리에 하나도 안 들어 왔어요. 사용할 일이 없겠구나 싶어 그냥 두고 있었죠. 사용을 안하고 있으니까 담당 매니저께서 방문하여 계좌 관리부터 하나하나 설명을 해 주시는데 제가 생각했던 거와는 많이 다르더라고요.

우리 회사는 거래하는 은행이 6군데쯤 되어서 매일 계좌 조회를 하려면 은행별로 들어가 입출금 내역을 확인 해야 하는데 sERP에서는 한번 클릭으로 은행별로 입출금 내역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입출금 내역 조회 화면>


계좌 관리 업무를 편리하게 사용하던 중 담당 매니저께서 영업관리도 사용해 보라고 권유하셔서 매출등록하여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를 발행하게 되었죠. 처음에는 어려울 것 같았는데 매출만 등록하면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가 발행이 되어 다른 작업 없이도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 하게 되었습니다.


 

<매출등록 화면>


 
<거래명세서 발행 화면>


 
<세금계산서 발행 화면>


하나를 입력해 놓으면 몇 가지 자료를 한번에 얻을 수 있어 너무 편리해 졌어요.
매출등록하면 보고서까지 반영되는 sERP너무 좋아요.

지금은 매출만 등록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매입도 등록하여 프로그램에서 미수/미지급 관리도 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업무시간이 많이 단축되었고요, 무엇보다도 계좌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일일마감때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나의 업무 시간을 단축시켜준 sERP가 너무 고마울 뿐이에요^^* 


 ▼ 경리.회계 통합경영 sERP 관련 자료

  sERP란 무엇일까요 ?       >>>  sERP란 무엇인가 ? 경리.회계 표준 프로그램
  sERP 이용 고객 이야기    >>>  이용사례 둘러보기
  무료 방문 상담 바로가기   >>>  sERP 무료 방문/상담 신청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 덧글 남겨주시면 고마운 마음 넘칠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