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P 활용 Tip & 기능
1. 창고별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기초정보>업무방법설정>영업관리 방법설정]메뉴의
{영업등록}에서 {재고평가/장소->재고보관장소->설정}에서 {추가}를 클릭해 보관장소를
등록합니다.
2. {매출/매입등록} 작성 시 '출고장소'를 선택해 줍니다.
3. 메뉴위치 : [재고관리>장소별 재고관리]
조 회 : [장소별 재고관리]는 보관장소별 재고현황을 조회하는 곳이며,
해당 품목의 보관장소가 바뀌었을 경우, 하단의 {재고이동}버튼을
클릭하여 재고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재고 보관장소 설정은 [기초정보>업무방법설정>영업관리 방법설정]의 영업전표
탭에서 {재고 평가/장소 설정}의 재고보관장소에서 추가하고 수정/삭제 할 수
있습니다.
기업자금관리 솔루션 & 컨설팅 전문 기업 --- webcash
중소기업 표준 ERP (전국 4만 기업 사용) --- sERP
무료 데모 신청 --- 무료 방문/상담 신청
안녕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 아래의 ... view on ... 살짝 눌러주세요 ^^
중소기업 표준 ERP (전국 4만 기업 사용) --- sERP
무료 데모 신청 --- 무료 방문/상담 신청
안녕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 아래의 ... view on ... 살짝 눌러주세요 ^^
'가장 많이 쓰는 ERP > sERP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무방법설정 2. 금융관리설정 (1) | 2009.10.05 |
---|---|
업무방법설정 1. 영업관리설정 (0) | 2009.10.05 |
프로젝트/사업부문/현장 관리 (0) | 2009.10.05 |
일별영업현황 화면/보고서 형식변경 방법 (0) | 2009.10.05 |
제조원가명세서의 전기 내역 (전기이월등록) (0) | 2009.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