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많이 쓰는 ERP/sERP 고객이야기

[가공] 회사 업무의 업그레이드 sERP로 가능


회사명  영진피팅공업사
업종  밸브파이프가공 

* 회사소개

영진피팅공업사는 밸브를 생산 및 가공하여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월 평균 매출액은
약 1천만원 정도이고 주 매출처는 현대배관과 대일PMP입니다.
주로 배관 설비에 사용되는 밸브를 생산 및 가공하고 있습니다.




               < 영진피팅공업사 입구 >


<도입 전 업무형태>

  sERP 도입 전 우리회사는 다른 영업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존 사용하던 프로그램에서는 도트프린트기로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를 발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프린트기 소음도 심하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는 등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상품사용 이후의 업무 변화>

  프로그램을 바꾸고 싶긴했지만 너무 많은 거래처 데이터와 품목 데이터를 새로운 프로그램에 다시 입력하는 게 엄두가 나지 않더군요. 

  그런데 담당SM께서 지속적으로 방문해서 기존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던 거래처와 품목데이터를 일괄 등록해주었어요

  ! 그리고 프로그램을 바꿀 때 기존 업체 미수금과 미지급금은 어떻게 입력할 지 고민이었는데 미수금, 미지급금 일괄등록 기능이 있어서 프로그램을 바꾸는 데 대한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프로그램은 교육을 해주거나 방문서비스 등이 없어서 기능이 있어도 사용법을 몰라서 쓰질 못했었는데 sERP는 담당SM이 꾸준히 방문해서 업데이트 내용도 교육해주고 보고서 활용법도 설명해줘서 프로그램을 전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sERP 칭찬하며 웃으시는 사장님 >       <sERP로 일별영업현황 조회 중인 담당자> 

 사장님께서 김해와 부산에 두 개 사업장을 관리하다 보니 금융업무 관리를 힘들어했었는데 전계좌조회에서 개인 계좌까지 한 눈에 관리할 수 있다며 매우 만족해하십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프로그램은 저 혼자 사용하다 보니 사장님께서 오늘 매출이 얼마나 일어났는지, 어떤 업체에 어떤 주문이 들어왔는지, 전체 미수금과 미지급금이 얼마나 남았는지 수시로 물어보셨는데 요즘은 사장님께서 직접 다 확인하시니 사실 저도 편하고, 사장님께서도 제가 보고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셔도 되고......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금융이며 영업현황은 물론 보고서까지 클릭 한 번으로 볼 수 있으니 sERP 칭찬할 수 밖에 없겠죠.

---------------------------------------------------------------------------------

회계/경리 프로그램 선택하기 선택하기 어려우시죠 ?

무료 방문 신청하시면, 데모도 보여주고, 회사에 맞추어 설명도 해줍니다.
무료기간동안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 무료방문상담 <<<  많은 분들이 신청해보고 좋아하던데요 ~

참, 그럼 이 프로그램 믿을 수 있나요 ?
- 전국 40,000개 기업에서 약 20만명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IT기술 및 서비스 부분에서 대통령상까지 받았습니다

저는 sERP(에스이알피)를 사용하는데
그냥 매출, 매입 입력하고, 계좌로 입출금 된것은 한번 설정해 놓으면
은행에서 계좌정보를 가져와서 자동으로 분개처리까지 해줘서 편합니다.
회계를 잘 몰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http://serp.webcash.co.kr  (sERP 에스이알피 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