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많이 쓰는 ERP/sERP 알아보기

sERP란 무엇인가 ? 회계.경리프로그램

 

       sERP는 무엇일까요 ?
       가장 많이 쓰는 중소기업 회계.경리 프로그램 표준 !



중소기업 경리.회계 표준 sERP 소개


sERP는 국내 주요 8개 은행에서 제공하고, 4만여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중소기업 ERP의 표준 입니다.

sERP는 프로그램 구입설치, 방문교육업무상담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중소기업 경영자와 경리담당자의 고민은 무얼까요 ?



 ▲ 기업 경영자와 담당자분들이 고민하는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금융 기능은 어떤것을 제공하는가 ?



 ▲ 전은행과 카드사, 증권사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네요 ~
     - 회사보유의 전은행 계좌 잔액조회 및 입출금내역 조회와 자동전표생성
     - 여러 계좌에 분산된 자금을 간편하게 모계좌로 모으는 집금 및 배분
     - 건별이체, 대량이체, 급여이체 및 지로납부 등의 금융 업무가 전표와 연동


영업/구매부터 미수/미지급관리, 보고서까지 자동처리



 ▲ 한번등록으로 프로세스별 자동불러오기를 통해 업무가 편해집니다
     - 매출/매입, 수금/지금 전표 간편작성
     - 전자세금계산서 발송/수취, 견적서, 거래명세표 e-메일/팩스 발송
     - 원재료 및 제품 입출고관리, 자재 소요량 설정 등 생산/재고관리


회사 전체업무현황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 사장님 및 경영관리자와 담담자간에 실시간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 매출/매입전표 및 수금/지급전표 발행시 자동 회계반영
     - 부가세세무신고 파일 자동생성 및 홈텍스 신고
     - 영업, 자금, 재고 등 경영상세 보고서 제공
     - 인사급여관리 : 원천징수 및 연말정산 업무, 급여계산에서 급여명세서 발송까지 한번에


부가세신고, 회계처리업무 이제 복잡한 업무를 한번에



 ▲ 영업 + 금융 + 자금 + 회계 + 전자세금계산서를 한번에 해결하세요 ~


장소에 따라 품목에 따라 생산/재고현황이 자동으로 한번에


 ▲ 전표입력만으로 자재/재고, 입출고 관리가 자동으로 가능합니다


sERP 업무 흐름도 



 ▲  실물(영업/생산)에서 결제(금융)과 회계관리까지 업무 흐름도


가격은 얼마이며, 어떻게 신청하나요 ?


  ▶ 구입비 : 면제 (대통령상 수상 기념 프로모션 기간)
  ▶ 이용료 : 월 59,400원 (부가세포함)
  ▶ 어떻게 신청하나 : sERP 무료 방문/상담 신청 바로가기
  ▶ 서비스 : 전국 20개 지사를 통한 1:1 방문 지원 서비스
    - 무료 방문 사용자 교육
    - 정기 방문 시스템 점검 및 업무 활용 안내
    -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제공 
    - 전자세금계산서 전용사이트 무료 제공
    - 법인카드 통합 관리 서비스 무료 제공
    - 외화/무역 서비스 무료 제공
    - 월 50건 SMS 무료 제공
    - Biz-Fax 서비스 가입비 무료 제공
    * 부가서비스의 경우 가입 시점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어떤기업에게 잘 맞는 건가요 
    - 매출액 50억 미만의 중소기업(유통, 제조 등)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용 고객이 이야기 하는 sERP   >>>  이용사례 둘러보기

상세 제안서 다운로드 >>>
무료 방문 상담 바로가기 >>>  sERP 무료 방문/상담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