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성공하는 직장생활

엑셀특수문자표 (New 2009) -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


sERP (에스이알피) 상담 & Tip

질문 내용

저희 회사는 영업/재고관리(매입,매출등록 및 견적서,발주서발행)에서
특수문자를 사용해야 하는데
현재 발행 후 수기로 기입하고 있는데, 쉽게 사용하고 싶은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


 답변 내용  

프로그램의 기본정보에 특수문자를 입력하는 것은 기존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입력하시고자 하는 특수문자를 웹이나 다른 문서 작성시 적용되는
특수문자 삽입과 동일한 방법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 특수문자표를 첨부하여 해당하는 특수문자의 자음을 입력하신 상태에서
'한자'키를 클릭하여 원하는 특수문자 선택하면 '품목정보'에 특수문자
삽입이 가능합니다 ^^ 
 

  • 아래는 입력자판 및 특수문자표 입니다 (엑셀이 아니라도 모든 윈도우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일부 바뀐 내용이 있고, 기존 이미지가 흐려서 오늘 새로 입력을 했습니다
.
New 2009년 신버전 아주 따뜻한 것입니다 ^^



[잠깐 Tip]

신청하시는 절차가 불편하신데 번거롭게 해드렸습니다.
파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았는데 파일 첨부가 늦었습니다.






더 많은 경리.회계 관련 자료를 찾으시면 - 경리.회계 지식 카페 바로가기

가장 믿을 수 있는 sERP 무료 데모&설명 요청  --- 무료 방문/상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 on 버튼을 눌러주세요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