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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 회계 정보/최신 회계세무 정보

신설기업을 위한 성공 경영전략 및 세무회계 소책자


신설기업이 성공하는 확률은 10% 이하라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

새로 시작하는 기업은 바쁘다고 합니다.
- 부족한 자본, 시간적 압박, 인력의 부족
- 진정 바빠야 할 곳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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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공하는 기업의 경영 전략 !


■ 사업계획서를 점검 하라 !


 새롭게 시작하는 회사라면 기업경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수많은 변수와 요인들을
 점검할 수 있도록 반드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최초 작성분을 기초로하려, 수 없이 수정되고 개선되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사업계획서는 기업의 사업계획을 체계적으로 작성한 문서일뿐이며,
 사업계획은 변화에 대응하며, 끊임없이 개선되어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 경쟁사를 적극 활용하자 !

 경쟁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정보 수집은 갑작스런 위험의 발생을 줄여주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가져다 줍니다.
 또한 경쟁사의 명확한 이해 없이는 상품과 서비스의 차별화가 어렵기 때문에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주변의 경쟁사를 예의 주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 지속적인 "위험관리"로 실패를 줄일 수 있다 !

 기업이 실패를 줄이기 위해서는 위험이 되는 원인을 찾아서 사전에 제거하는 것이다.
 기업이 최악의 상황을 맞는 경우는 한번의 커다란 위험보다 작은 원인이 조금씩 쌓여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이런 문제점을 빨게 감지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회사의 직원
 들이다.
 위험요소를 인지하고 경영자에게까지 전달될 수 있는 위험관리를 프로세스화 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

 이밖에도 신설기업은 마케팅, 업무관리, 세무/회계관리 등 고민이 필요한 사항들이
 즐비하다. 그렇다면 무엇부터 챙겨야 할까 ?
 여기에는 선태과 집중이 필요하다.
 인력으로 가능한 부분과 가능하지 않은 부분을 구분하여 경영시스템 도입의 검토 등의
 적절한 조치를 통해 전략과 관리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을 만나보면 바쁘지 않은 기업이 없다.
하지만 정작 지속적인 경영을 유지하는 기업을 찾기 어려운 이유는 왜 일까 ?
제한된 자원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챙겨야 하는 기업의 환경이 큰 이유중
하나이며, 이는 신설기업이 기본적인 경영을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표준화하고
사업전략에 집중하는 것에서 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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