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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많이 쓰는 ERP/sERP 알아보기

회계.경리프로그램 sERP (에스이알피) 왜 좋은가요 !


sERP
  회계프로그램, 경리프로그램, 판매재고관리프로그램, 명품 CMS, 전자세금계산서

sERP (에스이알피)는 중소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경리프로그램으로서 기업의 경쟁력을
올려주는 성공 비즈니스 솔루션 입니다. 

       시중에 회계,경리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중소기업이 고민하고 어려워하는 것은
       그냥 주면 쓰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업무 자동화 (전표처리 및 프로세스)


1. 계좌 입출금 내역 자동전표 처리
    - 특허 기술인 “자동분류기능”을 통해서 통장 입출금 내역을 계정과목과 거래처를
       자동으로 분류하여 제시합니다.
    - 간단한 확인 버튼만으로 회계 및 미수/미지급금 상계처리 자동화
    - 매일 통장/뱅킹, 전표처리 반복업무에서 새로운 업무 혁신을 제시합니다.
 
2. 법인카드 내역 자동전표 처리 및 부가세환급 자동화 
    - 세법 규정에 맞추어 사용일자 및 자동 전표처리를 손쉽게 가능합니다.
    - 특허 기술인 “자동분류기능”을 통해서 카드 사용내역에 맞는 계정과목과 카드사
       미지급금 처리를 자동으로 제시합니다.
    - 부가세환급 업무가 간편하게 국세청 조회까지 완료됩니다.

3. 견적/수발주 > 생산 > 영업 > 재고 > 금융 > 회계 업무 자동화 
    - 중소기업 업무를 한번에 통합 프로세스로 제공합니다.
    - 표준화된 기능과 맞춤 설정 기능을 통해서 최적화
 
4. 금융 알리미를 통한 금융관리 자동화 
    - 원하는 분단위, 특정시간에 통장 내역을 자동으로 조회합니다.
    - 특정 거래처, 지정 금액 이상 입출금 메신저 또는 SMS 알림 
    - 여러 은행 및 계좌에서 설정된 조건에 따라 주계좌로 자동 집금


비용 절감 및 부가세환급 기능


1. Biz-mail을 통한 비용 절감
    - 견적서/발주서/수주서/세금계산서/거래명세표 e-mail 무료 발송 기능
    - 매번 출력 > 팩스 발송 > 수신확인 > 재발송 업무가 온라인으로 처리됩니다.
    - 출력, 팩스, 우편 비용이 절감됩니다.
 
2. 법인카드 부가세환급 기능을 통한 비용절감 
    - 비용으로만 처리하던 법인카드의 숨겨진 부가세를 찾아 드립니다.
    - 그 동안 어려웠던 사용 거래처의 유형 조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용도만 분류하면 회계전표 처리와 국세청 신고파일로 생성 가능합니다.
 
3.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제공 및 영업관리 연동 
    - 건수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영업관리와 연동되어 이중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면 국세청 건당 100원 부가세 할인 혜택


회사 업무 표준화


1. 기존 회계 프로그램과 다른 통합 경영관리 sERP 
     - 회계 프로그램은 대외(세무) 업무를 위한 기능으로 담당자 및 관리자만 사용하고
        내부 보고서는 수기 또는 엑셀로 매번 작성해야 합니다.
     - sERP는 담당자, 관리자, 경영자가 함께 회사의 경영 현황을 실시간 공유함으로써
        업무가 표준화 되고 미수/미지급, 품목별/거래처별/사업부문별 손익을 통해 경영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보고서를 실시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 및 사용자별 보고서 마법사 기능 
     - 업무 용도 및 사용자에 따라 보고서 양식을 손쉽게 만들고 변경하실 수 있어서 업무가
        더욱 편리해 집니다.
     - 회사별 환경 설정을 통해서 다양한 업종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3. 영업, 생산, 회계 업무 표준화 
     - 부서, 담당자별 메뉴 권한을 통한 업무 분장과 표준 프로세스에 따라 업무통합관리와
        전체 업무가 통합관리 됩니다.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고객서비스


1. 고객별 1:1 전담 매니저 (약 150명)
    - 지정 매니저를 통해서 고객님의 회사 현황과 업무를 이해하고 가장 적합한 업무 프로세스와
       기능 활용법을 무료로 컨설팅
    - 전국 20여개 직영 지사를 통해 고객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직접 방문하여 무료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기업자금관리 전문가(CTM ; 기업자금관리사) 자격증 보유
 
2. 필요할 때 언제나 함께하는 서비스 (약 50명) 
    - 365일 고객지원센터 운영을 통해서 긴급 상황에서도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예약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 제공
 
3. 중소기업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 
    - 담당자 이직, 업무 변경,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다양한 업무 환경 변화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기능개선) 제공


빌려 쓰는 SaaS (Software is a Service)


1. sERP는 구입비 100만원을 왜 면제해 주나요 ? 
    - 프로그램 회사의 경우 누구나 수십만원~수백만원의 구입비를 받습니다.
       그것은 해당 고객이 계속 사용하지 않아도 구입만 하게 만들면 수익이 발생하고 고객이
       사용하지 않으면 사후관리 비용이 절감되어 회사의 이익은 더욱 커지기 때문입니다.
    - sERP는 중소기업 지원 정책에 따라 구입비를 면제해 드리고 있으며, 수억 이상의
       개발 비용이 필요한 시스템을 매월 저렴한 비용으로 빌려드리는 SAAS 서비스 입니다.
    - sERP는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고 싶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도와드리고 가입기간만큼 비용을 받습니다. 
 
2. 어떻게 저렴한 가격이 가능한가요 ? 
    - sERP는 중소기업 경리.회계.영업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가장 많은 약 5만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타사의 가입 고객 10만 고객중에서 현재 사용고객이 몇 명일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그것은 사용보다는 판매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가장 많은 고객님들이 사용하시기 때문에 더욱 많은 중소기업에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가
       가능한 것입니다.
 
3. 표준 sERP와 맞춤/구축 ERP 시스템 
    - sERP는 약 5만 중소기업이 사용하면서 다양한 업종 및 업무환경에 따른 표준화된
       프로세스와 기능을 제공하여 드림으로써 중소기업의 업무를 체계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맞춤형으로 구축하는 ERP의 경우 초기 투자비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비용이 많이
       소요됩니다.
    - 그러나 회사의 규모가 커지고 업무량이 많아 지는 경우 별도의 시스템 구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sERP는 제휴된 ERP 전문 기업들과 통합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준비중 입니다.
    - 지금 sERP를 사용하시면 회사 규모가 커지고 성장하시는 것에 따라 최적의 시스템을 가장
       안전하게 구축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