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일상다반사

2010 월드컵에 바라는, 나도 골 들어가는거 Live로 보고 싶다 ~


항상 머피의 법칙인지, 나한테 징크스가 있는건지 내가 보면 선수들이 긴장을 해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중요한 경기를 제가 보고 있으면 골이 잘 안나옵니다. 저만 그런건가요 사무실에 다른 직원도 공감한다고 하면서 우리는 경기를 보면 안될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은 이 징크스를 꼭 깨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경기에서는 절대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도록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사항을 목록으로 만들어서 챙겨두기로 마음을 먹고 있습니다.


  ◀ 꾹 추천해 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준비물 목록
; 월드컵 응원 티셔츠, 붉은 악마뿔, 풍선막대, 맥주, 안주 및 간식, 통닭, 물

통닭은 1시간전에 미리 주문해야 할 듯 합니다.
또 결정적인 순간에 초인종 누르고 들어오면 ㅠ.ㅠ

혹시 빠진게 있으면 조언 해주세요 ~
화장실은 미리 다녀오려고 합니다.

올해는 리플레이로 골 넣는 장면 보고 싶지 않고,
곡 직접 라이브로 골 넣는 장면을 보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태극전사 파이팅 !!! 경기당 2골씩만 넣어주세요 ~
일본은 한경기에서 3골 넣고도 1:2로 지던데요
 참조 
 : 포투의기사님 "루니의 굴욕 일본 3골 폭발, 한국 0골 일본반응"
 : 미쿠루님 "일본 자책골포함 무료 3골 폭발 !"
저는 우리꼴때 말고 상대편 골대에 넣는것을 좋아합니다 ^^





참, 최근에 RevU 올더레즈 월드컵티셔츠 이벤트 당첨되었습니다 ㅎㅎ

어느날 우연히 RevU 메일을 보다가
2010 남아공 월드컵 응원 이벤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워낙 경품,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거의 참석을 안하는데
태극전사들을 위해 한마디 남겨야 겠다는 생각에

"와 대한민국 16강을 넘어 8강으로 화이팅 ~~~"
이곳에 위와 같이 응원글을 남겼습니다.

따르릉~ 따르릉~ 택배 입니다.
지금 어디계세요 ?  사무실 인데요 ~
뭐지 물건 주문한게 없는데 ~

푸하하 ~ 저도 당첨이 되는군요 ~



질감도 좋고, 좌우측 옆구리 망사가 있어서 열심히 응원해도 땀도 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는 꼭 골들어가는것 라이브로 보겠습니다 ㅎㅎ

올더레즈 형지몰닷컴



질감도 좋고 시원합니다.
지금 이거 입고 글쓰고 있습니다 ㅎ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