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인터넷/블로그 Tip

블로그를 처음하는 초보가 고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중에서

웹(html, css 등)을 잘 아는 사람을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금 아는분들에게 물어보면 좋지만

또 웹을 아는것과 블로그와 관련된 웹은 조금 다른것 같습니다.

(아, 완전 다르다는게 아니라 전문분야가 있다는 거죠 ^^)

 

저는 블로그를 만들어서 운영하면서

상단에 메뉴를 그렇게 넣고 싶어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도저히 알수가 없더군요 ... 제가 완전 초보라 ~

 

그런대 정말 우연하게 소개를 받은

사연은 이렇습니다

 

여기 용의자님의 블로그에 문의를 드려서

cdmanii.com 님을 소개받았습니다.

 

보통 번거롭고 힘든 일인데

시디마니님은 친절하게 블로그의 잘못된 부분까지

그냥 답을 알려주는게 아니라 이해하도록 설명을 달아서

(사실 동영상으로 직접 녹화를 해서 주셨습니다) 

자세하게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 감동 ^^ 

- 제가 메뉴 만들어 보았는데 괜찮은가요 ?

 

넘 감사드리고요 ~

 

참, 블로그 운영하면서 스킨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이곳에 함 가보세요 >>> [ 무료스킨수정이벤트 ]

시디마니님이 무료로 스킨을 수정해 주고 계십니다.

- 이곳에 웹/블로그 관련 좋은 정보도 많이 있습니다 ^^

 

그리고, 제가 처음 공부하면서 또 도움을 주셨던 ...

지우개님이 운영중인 블로그홀릭 에도 방문해 보세요

(얼마전 시스템을 다시 개편하셔서 ... 기존 글은 없지만 ... 좋은 곳입니다)

질문을 하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주십니다 ~

 

또하나, 제가 처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저한테 힘이 되었던 분입니다.

항상 글에 감성이 살아있는 "서른살의 철학자 - 라라윈님"

이곳에 가시면 좋은 글과 함께 블로그를 처음 만드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분이(아마 이분도 초보이거나 저한테 힘을 주려고 하신 말일 겁니다 ㅋㅋ)

제 블로그의 글을 보시면서 잘 꾸며놓으셨다고 했는데요

잘쓰시는 분들의 글을 보고 배운것입니다.

제가 좋아하고 즐겨찾는 블로그는 우측하단에 링크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한번씩 방문해 보시고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

 

아직은 부족하지만

세상에 따뜻한 분들이 많이 있으셔서

행복한 "웅이아뿌" 였습니다.